본문 바로가기

딘타이펑

FAQ

HOME > 고객센터 > FAQ

멤버쉽게시물입니다.

멤버쉽멤버십 카드 재발급이 가능한가요?

멤버십카드 재발급 가능하며 재발급 방법은 아래 내용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 

1. 매장방문시 멤버십카드 재발급 요청

2. 새로운 카드 수령

3. 홈페이지 1:1 문의에 새로받으신 카드번호 남겨 주시면 정보 확인 후 기존 포인트와 합산

 

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(1644-2773)로 연락 주시면 안내 도와 드리겠습니다.

멤버쉽VIP인데 5만원 식사권이 제공되지 않았습니다.

 

일괄적으로 매년 VIP고객님들께 등기로 5만원식사권을 보내드리고 있으나, 주소가 변경되었거나 잘못 기재되었을 때 반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 또는 주소가 기입되지 않은 경우도 있습니다.

고객센터로 문의(1644-2773)해주시거나 홈페이지 웹사이트에 로그인 후[고객센터 > 1:1문의]에 카드번호와 주소를 적어주시면 회원정보 변경 후, 유선으로 연락드리고 등기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멤버쉽이름을 개명을 했는데요.


고객센터로 문의(1644-2773)해주시거나 웹사이트에 로그인 후
[고객센터 > 1:1문의] 에 변경 전, 후 성함을 기재해 주시면 개명 성함으로 변경해 드리고 있습니다.
문의 전 한국 신용 평가(1600-1522)에 변경 성함을 등록하셔야 변경 처리가 가능 하기에 확인 부탁 드립니다.
 

멤버쉽카드 분실신고, 카드 해지는 어디서 하나요?


고객센터로 (1644-2773) 전화주시면 간단한 본인 확인 절차 후, 즉시 처리하여 드립니다.
 

멤버쉽Fun&Fung 멤버십이 무엇인가요?

딘타이펑의 멤버십 제도이며 멤버십 회원이 되시면 생일 쿠폰(프리밀쿠폰), 샤오롱바오 데이 50%할인, 상시 10% 할인, 결제 금액의 1% 포인트 적립, 3000점 이상부터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 가능 등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 

멤버쉽카드 분실신고, 카드 해지는 어디서 하나요?

고객센터(1644-2773)로 전화주시면 간단한 본인 확인 절차 후, 즉시 처리하여 드립니다. 

멤버쉽포인트는 얼마나 적립되나요

결재 금액의 1%가 적립 됩니다. 

- 할인 적용 후 적립해 드립니다.

- 사용한 포인트 결제건은 적립 되지 않습니다.

멤버쉽카드발급 방법을 알려주세요.

멤버십 카드발급은 온라인에서 불가능하며 매장에서 발급 가능합니다.

매장 카운터에서 카드 발급 받고 싶다고 말씀하시면 직원이 친절하게 안내 해드립니다.

카드 발급받으신 후 딘타이펑 웹사이트에서 등록까지 해주셔야 멤버십 회원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 

☞온라인 회원이 아닐 경우,

홈페이지 등록 방법은 회원가입 > 신규 회원가입 > 회원정보 기재 및 하단에 매장에서 수령하신 멤버쉽 카드 번호를 정확하게 기재하신 후 ‘입력완료’ 하시면 됩니다. 

☞이미 온라인 회원일 경우,

홈페이지 로그인 > 마이 딘타이펑 > 수정하기 > 멤버쉽 카드 번호 기재 > 수정하시면 됩니다.

 

"모바일버전의 경우 오류가 나타날 시, 모바일에서의 PC버전 또는 컴퓨터를 사용하여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(1644 - 2773)로 연락주시거나 1:1문의에 글 올려주시면 빠른 시간내에 답변드리겠습니다.

 

멤버쉽포인트 사용방법을 알려주세요.

포인트를 현금처럼 결제가 가능합니다.

- 3,000점 이상 부터 사용 가능합니다.

- 현금으로 교환되지 않습니다.

- 포인트 결제와 할인 혜택은 중복사용 가능합니다.

- 10원 단위로 결제 가능합니다.

멤버쉽회원 가입 후, 카드를 미수령 하여 포인트 적립을 하지 못했습니다.

매장에서 멤버십 카드를 수령하신 후, [홈페이지 로그인 > 마이 딘타이펑 > 멤버십 카드번호 입력 후 "수정"]

하셔야 멤버십 카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영수증 지참하셔서 매장에 방문해주시면 등록된 멤버십 카드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 

첫번째 페이지 이전페이지로 1 2 마지막 페이지로 다음페이지로